밤사이 비트가 요동치면서 다시 한번 본인이 스캠임을 여실히 증명하였습니다.
트랩도 이런 트랩이 없습니다. 더블 트리플 쿼드러플
덕분에 이제 와플 사먹을 돈도 없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작은 움직임보다는 큰 움직임을 생각하며 차분히 기다려야한다는 것을
깨닫곤 있지만 여전히 몸이 먼저 나갑니다.
파란색 주봉 추세선
현재 주봉 종가 상승 추세선에 걸쳐 천천히 상향하는 모습으로 해석합니다.
상단에 있는 주봉 종가 하락 추세선 까지는 이격이 꽤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빨강색 12시간 추세선
새벽 하락으로 추세선 작도가 좀 더 명확해진 것으로 생각합니다.
채널에 가까운 상승쐐기형으로 추세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이버전스
RSI 히든 다이버전스와 일반 다이버전스 두가지 관측됩니다.
다이버전스는 바로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더 두고 확장하는 경우도 있으니 한번 더 하방 트랩이 나올 수 있음을 경계해야겠습니다.
주봉 종가
직전에 지지하였던 검정 가로줄, 주봉 종가 부근 아래에 머물고 있는데요,
이 구간 아래에서 기를 모으며 트랩(휩쏘) 몇번 날려줄 것으로 생각합니다.
움직임이 발생하는 시점을 포착하는 일이 쉽지 않으니
먼저 진입해서 손해보는 일 없이 충분히 관망하고 들어가셔도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세가지 경로 시나리오
1.검정선처럼 상승삼각형 안에서 꾸역꾸역 올라가는 그림입니다. 이후 하락 발생할 수 있음을 생각해야겠구요.
2.현 위치에서 무릎을 꿇은뒤 추진력을 얻어 단숨에 장대양봉을 뽑아내는 시나리오 입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그럴 가능성이 가장 희박해 보이기도 합니다.
3.올려줄 생각이 당장은 없다고 봤을때, 직전 고점에 못미치는 지점까지 반등한 이후 재차 흐르는 그림입니다.
하방을 향한 움직임이 시원시원하게 나오지 않는 것을 봐서는 꽤 지루한 움직임이 될수도 있겠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가 코멘트를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