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사실은 이렇습니다.

Actualizado
아무도 모릅니다.

모두 4년 사이클 관점으로 10만불~30만불 사이를 봤는데 그게 현실적으로 틀렸다고 해도 될 상황이 되었거든요.

결국 떨어지면 큰 지지구간 그리고 올라가면 저항받을 구간만 살펴봤습니다.

이제 사이클대로 가고 악재 호재는 명분으로 이용당하는 게 아닌 세계경제흐름에 맞춰 올라가고 내려가는 관점으로 봐야할 것 같습니다.

극단적 공포상태에서는 집어도 되어보이는데 문제는 코로나빔을 본 이상 확언할 수 없다는 사실이죠.

검은색 백조 있다는 걸 알잖아요.

근데 전 삼. ㅋ
Nota
사자마자 반등해서 좋아했는데 다시 내리네 괜히샀나…
Nota
imagen
코로나빔은 레알 크래시가 이틀이었습니다.
Nota
비트코인 시즌은 2시즌을 끝으로 시즌제는 페지하고 3시즌부터 연속극으로 바뀌었으니 양해바랍니다.
Nota
시장의 참여자이지 시장의 주도자는 아니기 때문에 뭘 어떻게 해야할 건 없다는 생각입니다. 그냥 대응되는 것이지요.
공포는 반응이지만 용기는 결정이라고 그러지 않습니까. 좋은 결정 하시기를 바랍니다.
Nota
위 붉은 사각박스가 주요 지지대
그걸 깨면 437000 표시된 라인을 주요지지구간으로 봤습니다. 위를 깨고 떨어지면 패닉셀로 중간 붉은 박스까진 밀릴 수 있다고 봤고요. 근데 그거조차 틀렸네요. 오히려 패닉셀로 주황선 깼다 올라왔으니.
Nota
비트코인 요새 보면 큰 하락 후 꼬리를 다는 반등을 하고 다시 흐르는데 흐르며 맨 아래꼬리 부근까지 밀리고 그 근처에서 지지부진히머 내릴 그 같은 베어트랩 만들고 올리거나, 완전히 깨고 더 큰 하락 후 시장의 주도자의 개입으로 말아올리는 두 시나리오를 유력히 봅니다.
만약 하락장으로 보내는 게 아니라면 후자일 때 39까진 내리고 올려야겠죠. 그것도 깨고 33 31까지 간다면 거기서 풀매수 후 반등에 다 터는 전략을 해야할 거 같습니다.
Nota
반감기 사이클이 맞고 이번에도 그 관점으로 움직였다면
모두가 다 보는 걸 피해서 미리 2021 연초에 대중의 목표가보다 낮은 곳에서 고점 찍고 설거지로 올리고 내린다음 한번 더 깨끗하게 설거지 하기 위해 가을에 얼려서 다 넘긴 걸로 봐야하는데 그렇게는 아니겠죠?
Beyond Technical AnalysisFundamental Analysis

Exención de responsabilidad